• 온라인 카지노 뉴스 사이트

소녀의 갈비뼈가 깨진 후 친구가 다리를 밀어 냈다.


16 세의 요르단 홀거슨 (Joseph Holgerson)은 친구가 다리에서 밀려 와서 18 미터를 워싱턴 야콥트 (Yacolt)의 루이스 강 (Lewis River)으로 보냅니다. 사건은 그녀가 반복적으로 말하면서 일어났다, "아니, 나는 가지 않을 것이다".


구급차가 현장에 불려졌습니다. 16 세의 여성은 갈비뼈가 5 개, 가슴에 기포가 있고 폐에 구멍이 난다.


요르단의 어머니, 지넬 (Genelle)은 딸의 추락의 위험성을 설명하고 소녀가 자신을 돌리도록하는 책임이 있기를 바란다.


그녀의 어머니는 말했다 :


그녀가 다른 방법으로 쓰러지면 목이 부러져 마비가 될 수 있습니다. 그녀는 죽을 수도있었습니다.


나는 그녀가 아마 자신을 돌려 놓아야한다고 생각한다. 그녀가 잘못한 것을 깨닫는다. 이건 괜찮지 않아. 그녀가 내 딸을 죽일 수도 있었어.


요르단의 누이 인 카 틀린은 사과를 요구하면서 소셜 미디어에 푸셔를 대면했습니다.


그녀는 그 일을 유감스럽게 여긴다고 말했고 그 결과를 안다면 그녀는 그 일을하지 않았을 것이며 그 일이 터무니없는 일임을 알고있었습니다.


가족은 고비를 넘겨주고 있으며 비디오가 사람들이 교량에서 떨어져 나가는 교훈이되기를 희망합니다.


Moulton Falls는 그것을하지 않겠다는 표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, 인기있는 곳입니다.

조회 6회

© 2023 WIX로 제작된 본 홈페이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OOOO(사업체명)에 귀속됩니다.